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톨걸 - 넷플릭스 영화 추천,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21:58

    >


    "넷플릭스"의 자체제작 영화 "믹영화"는 잘 보지 않는다.보통 왠지 상영된 영화에 비해 퀄리티가 떨어질 것 같고, 자기제작이 시작된 지 얼마 안 되었을 때 보고 싶은 여러 영화가 "너에게는 재미가 없었다.하지만, 가끔 보게 된 톨틀걸의의 예고편이 너무 짜증났고, 마침 때가 많았기에 ᄒᄒᄒ 보게 되었다.​​​


    - 예고편 -


    돌걸은 또래보다 훨씬 큰 키로 놀림을 받는 주인공 조디의 스토리였던 주변 사람들과 교류하고 달걀은 싸우면서 성장하는 학생들의 삶을 그려냈다.어떻게 보면 뻔한 하이틴 영화를 큰 여학생을 주인공으로 내세워 스토리를 그려냈다는 점에서 다른 하이틴 영화와는 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하이틴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이 가볍게 영화 한 편을 보고 싶을 때 보기 좋은 영화라고 생각한다.​​​​


    >


    그리고 잘생겼어!


    >


    "조디"의 언니인 "하퍼"가 제가 본 디즈니 시트콤에 자신감을 가져온 오래오래 신기했어요."사실 몰랐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