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로맨스 영화 추천 요즘 업데이트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20:52

    >


    이제 저 혼자라면 아주 큰 명절 설날입니다.다들 설을 맞아 멀리 가시는 분들도 있고, 여행 갈 때는 저처럼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분들도 있을 거예요. 저는 집이 너무 멀어서 기차표를 구할 수가 없어서 이번 설 연휴에는 아주 푹 쉴 거예요! 그러면서 넷플릭스를 이용해서 뽕을 딸 거예요.


    >


    신경제 정책(6개월째의 회원인 로맨스 영화 고인 물인 내가 추천을 가져옸 슴니다!큰 Netflix오리지널 레전드 로맨스, Highteen등 여러가지 준비하였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 봅시다!


    >


    로맨스 영화를 믿지 않는 건축가. 머리를 다친 뒤 깨어나 보니 로맨틱 코미디의 주인공이 돼 있었다. 아름다운 세상이 악몽같은 그녀. 정말 해피엔딩은 없을까? 넷플에서 처음에 본 영화가 이거였는데 정말 친정에 재밌어서 정규결제를 했습니다. 로맨틱코미디를 많이 본 사람이 보면 정말 재미있어서 죽을지도 모르는 아주 유쾌한 웃음이 있고 전개도 흥미진진하고 집안도 나쁘지 않습니다.


    >


    <상사에 대처하는 낭만적인 자세>상사들은 지식 고도우프헤, 비서만 알큐피드 대작전!하나 중독의 상사들 밑에서 한시도 빠지히 지 르-러, 기쁘지 않아 두 비서가 모였다. 꼭 상사들이 서로 눈감아 주세요, 그쵸? 달콤한 오피스 로맨스가 보고 싶어서 본 것인데, 생각보다 굉장히 유쾌하고, 생각했던 것과는 다른 스토리여서 관심진진하고 굉장히 좋았습니다!!


    >


    <내가 당신을 사랑할 수 없는 최초의 0가지 이유>학교 유행~인데도 데이트 한번 못한·비안카. 엄한 아빠를 졸라 데이트 허락을 받지만 언니에게 남자가 생긴 후라는 조건이 맞아떨어졌어! 문제는 누나가 남자를 보면 잡아먹을 것 같다는 점. 우리 언니랑 데이트하는 남자 어디 없어요?- 진짜 내 인생 로맨스 영화의 첫 번째만 뽑자면 저는 이것을 선택할 거예요. 정말 너 무매력적인 여주인공과 너 무아름다운 미소를 가진 남자 히스레자의 풋풋한 모습이 가슴을 간지럽히는 레전드 오브 레전드 꼭 보세요.


    >


    <500일의 여름>여자 친구에게 무참히 거절당했던 남자. 이제 그는 희망도 의욕도 없어졌으니 그녀와 함께 1교시를 뜨기 시작한다. 도대체 내가 뭘 잘 먹든거냐? 무엇이 어디서부터 잘못된 거냐 ​ 이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두 사람을 그린 듯한 영화를 보면 정예기 비현실적인 연애라고 하는 소견이 하고, 또 한편으로는, 꿈 현실적이어서 많은 소견이 드는 여운이 그~옹이에키 오래갔다 500일의 여름!​


    >


    <퀸카가 아니어도 좋아> 내가 뚱뚱하고 못생겨서 퀸카 친구들이 데리고 다닌다고? 충격적인 거짓을 알아버린 여고생, 절망감에 사로잡혀 큰 결심을 한다. 퀸카 들러리에서 가면 출하한다! - 우리가 다 좋아하고 모두가 아는 그런 스토리 '아하 메이크업 오버'를 해서 예뻐지는 주인공과 학교 유행 장남주 스토리가 뭔지 아시죠? 거기서 요즘 시대에 맞춰 더욱 능동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여주와 고구마 없이 전재에 익숙해져 있으면서도 색다른 맛임에 틀림없습니다!


    >


    <(영화 제목이 아닌) 모든 노아센티네오 영화> - 노아센티네오는 넷플에 정내용이 많은 영화에 나온 배우입니다.ᄒᄒ 이 배우가 나온 영화는 거의 젊고, 엄마의 웃는 얼굴이 되는 따뜻한 스토리가 많아서 좋은데, 그 중에서도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퍼펙트 데이트> 이 두 가지를 가장 추천하고, 나머지는 그냥 나만 보면 좋아요!


    >


    ​ 자, 모두 6~7편의 영화를 골랐습니다!아마 내가 추천한 것을 보면 NetPl에서 무엇을 보면 잘 보일지 헛갈립니다. ㅋ


    요즘 좋은 오리지널 작품이 많이 자신이 있어서 정기적으로 보는 것을 추천하고 싶어요. 그럼 저는 다른 주제로 돌아가겠습니다.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넷플릭스#로맨스 영화 추천#제가 당신을 사랑할 수 없는 하나 0가지 이유#제가 사랑한 무엇에 드는 남자들에#종종 로맨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