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슬 두여자의 유가령 홍새희 정향 민도윤 ~~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14:53

    "쇠사슬 두 여자의 유혹"홍・세히, 쵸은・햐은, 밍・도융," 괜찮은 멜로/로맨스, 스릴러 영화". 스릴러까지는 아니지만 두 배우의 파격적인 영상이 화제를 모은 영화. 로맨스 영화라고 하면 좋겠다. ~~


    >


    두 배우의 연기도 좋겠어.


    >


    >


    특히 홍・세히, 쵸은햐은의 두 배우는 미녀 배우로서 은근히 인기가 있다.삭제 무삭제 버전이 있는데 무삭제로 봤는데~~ 삭제 버전 안 봤어, 어떻게 다른지는 모르겠어. ~어쨌든 자신이 볼만한 스토리는 분명하다. 대사보다는, 그럭저럭 화면 영상이 나다운 영화.사슬-두 여자의 유혹시 20첫 6년 작품 특히 박 성욱 감독의 작품은 쟈싱룸 괜찮다고 해야 할까.대사 처리만 잘되면 멜로영화 한 편 찍어보면 되는데. 영상은 딱 좋다.


    >


    >


    자기 이름 스릴러인데 목소리... 표준 이건 넘어가자.


    >


    >


    여배우가 전체 미녀 배우들!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두 배우. 여기에 남자배우도 스타급 배우. 그래서 영화의 쇠사슬 두 여성의 영상은 " 나쁘지 않는다"," 고운 목소리"이다. ~의 사슬...소리의 깊음.


    >


    >


    쇠사슬 두 여성의 유기령!2017년 4월에 개봉. 청소년은 미안하지만 불가하다.박선욱 감독 홍세희, 정향민, 도윤이 주연한 영화. 민도윤씨도 얼굴이 아주 잘 알려진 스타급 배우라고 할 수 있지만 작품에 나올 만한 매력이 있는 배우다. ~~앞으로도 더욱더 좋은 활동을 하고싶다는 염원. ~~~자주 아프지 말고 좋은 모습으로 모두들 다음 작품을 보고 역시나 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