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9.일5 패치노트 요약 : 스웨인,스토리파이트 상향 / 키아나 하향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08:52


    >


    안녕하세요. 여러분~ 8월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다같이 폭염주의보도 시작되었습니다. 라고


    진짜 여름은 이미 시작되었다고 생각했는데, 지금 거짓없이 시작하려고 전혀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하하핫~​ 나는 몸무게가 갑자기 살 쪘기 때문에 더위에 정예기 약한데 오거의 매일 부산은 외출 자제를 부탁하는 안내 편지와 35번 다시 폭염 ​ 이 시작된다는 소식이 왔습니다.​ 20분 후에 다시 거리로 나쁘지 않다 가야 할 저는 지금 이온 소프트 음료를 몸에 밀착되어 살아야 하는 겁니다 ^-^;;, 세종/부산/대전/경상/충청 1부 등 폭염경보주의보를 받은 분들도 모두 빠뜨리고 드시고 이온소음료와 수분섭취, 충분히 하시면서 건강관리에 유의하며 다니며 응원하겠습니다.그럼 오가의 매일은 이른 시간에 인사한 만큼 정리하지 못한 나의 힐링이 되는 취미.​ 리그 오브 레전드!​ 롤 9.15패치 노트 하이라이트와 요약 스에인, 예기 화이팅 상향 등 ​ 대규모 패치 해안의 밸런스 조정 패치 방안을 모아주며 인사합니다 ^-^


    ​​​


    >


    ネ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패치노트 전문



    >


    지난번 대규모 패치 이후에는 간단하게 밸런스 조정을 하고 안정화 작업을 한다고 하네요~그래도 사소한 패치가 협곡에서는 크게 작용할 수 있으니 어떤 부분이 변경되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


    >


    한때 여진 메타의 열풍에 보호받던 리산드라의 녹은 얼음소리는 다시 차갑게 자욱하게 스며들어 나쁘지 않습니다. 조금 위로 올라가서 라인에서의 안정성을 찾은 것 같습니다만, 몇 번 정도 상향해야 다시 빛을 볼 수 있지요.​​


    >


    카르마의 상향, 그다음에 서폿이든 미드는 정통 이스트리일티어를 계속 유지하고 있는 카르마입니다 ■전번 패치로 쉴드 파괴 메타를 도입했습니다만, 정이 스토리 한정적인 픽에서의 효율만을 볼 수 있습니다.지금으로서는 아주 형편없기는 마찬가지인 것 같습니다 하하, 조금씩 라이엇으로 조정하는 방향으로 실드 파괴에 대한 시노아지를 좀 더 적용해 달라는 부탁이네요!


    >


    이제 말파이트가 정글에서도 안정적으로 돌아가도록 변한건 없습니다. ~ 저도 정말 좋아하는 챔프가 많이 했는데 제가 정글파이트 갈때마다 비난받게 됬어요 ■이제는 욕먹지 않는 돌덩이가 되길...마루멘


    >


    쿠, 최근 제가 원딜로 전향한 것은, 아시고르시앙도 만져보고 싶은 챔프였는데, 다소의 밸런스 상향이긴 하지만, 루시앙의 후반 맛사지는 이내용 위협적인 것도 사실이에요~


    >


    스웨인도 이번 패치로 많이 좋아졌지만 주력 스킬인 Q의 사거리도 롤백이 되었습니다. 라고 한다면 최근 라인전에서 근엄한 모습을 되찾지 않을까 싶습니다. 자주 큰 스웨인을 보았던 얼굴은 묻히지 않는 피를 보면서 부드러워야 합니다. 협곡에서 보지 않았다고 생각하면 금방 필반해 버립니다.:)


    참고자료


    >


    요즘 프로가 과인 천상계 픽에서도 자주 볼 수 있는 기아 과인 픽.아직 초반이라서 아마 조금씩 내려가서 원래 자리로 돌아가는게 아닌가 싶어요. ~오브젝트에서의 싸움은 정말로 답이 없게 강한 것 같습니다. ᅲᅲ


    >


    이제 제라스도 완벽한 글로벌 궁극기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 ​ 6레벨 달음에에서는 보텀은 유성 주의보를 맞이해야 할지도 모르겠네요 ~​​​


    그래서 마무리는 프로젝트 시리즈 스킨으로 발매하는구나! 오.. 프로젝트 징크스가 너무 끌리네요. 저는~ 미포도 프로젝트로 자기에게 와주면 좋을텐데 한번 계속 기다려볼 생각입니다.:)이상. ​ 롤 9. 한개 5패치 노트 요약 ​ 마치고 인사하 겟슴니다. 무더위 조심하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