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폐암얘기기 투병 개그맨 김철민 근황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11:22

    >


    이어 목 sound도 돌아왔고 체력도 돌아왔다. 뛰지는 못하더라도 빨리 걷기는 있다","항암이 4, 구충제가 6과 훈계하겠습니다. 실제로 체험하고 느끼는 것은 그렇다고 강조했다.그의 CT를 본 영상의학 전문가는 "폐에 있는 폐암이 첫 번째 sound보다는 줄었다"며 "간이 확실히 좋아졌다"고 진단했다.조현민은 다시 찾아뵙고 싶다며 웃었다.그는 하나 2월에 검사서를 공개하고"펜 벤더 조르반을 먹고 종양 표지 자수치가 200정도의 아침 아진 "는 소식을 알렸다.김철민은 이날 방송에서 "내가 본인 대가족 또는 가까운 쪽이 암 내용기 결정을 받았다면 과연 (펜벤더졸을) 마시지 않겠느냐"며 "항암이 더 심하다"고 털어놨다. 이어 항암하면서 더 좋은 게 본인이 오면 지켜봐야 한다. 그래서 (펜벤더졸을) 먹고 있다고 했다.또 기타를 들고 열정적으로 음악을 하는 자신의 모습이 담긴 사진도 올렸다.김철민이 오정태, 조현민과 밝은 근황을 공유했다.​​


    >


    개그맨 김철민은 한개 월 281내 얼굴 책에 "양평 요양원에 후배 오쵸은테, 조현민이 병 문안. 고마워 전태야 형민이라는 문구와 함께 영상과 사진을 업로드 했습니다.폐암 말기 투병 코미디언 김철민 근황 김철민이 오정태, 조현민과 밝은 근황을 공유했습니다.폐 암 말기에 투병 중인 개그맨 겸 가수 김철민(53)이 개 구충제인 '펜 벤더 조르반'복용 후 1어 저는 건강 변이를 공개했습니다.김철민은 하나 71오후 전파를 탄 TV조선'탐사 보도 세븐'에 출연하며 근황을 밝히고 펜 벤더 조르반 복용 전후를 비교한 CT결과를 공개했습니다.기위 김철민은 지난해 8월 펜벤더졸 복용 사실을 알려 화제가 됐다.영상 속 김철민은 정태와 형민이 와줘서 고맙다. 잘 버티고 응하다 종태와 형민도 건강해야 한다. 내가 부른 음악 괜찮아처럼 다 좋다고 엄지손가락을 세웠다. 단, 이러한 변이가 펜벤더 졸의 효과라고 단정할 수 없다고 하고 있습니다. 역시"김철민은 항암 치료를 함께 한다","1조의 의사들은 항암 치료 작용으로 보는 것이며 그것이 더 합리적"이라고 밝혔다.폐암 말기 투병 개그맨 김철민, 근황 김철민은 방영 후 얼굴책에 글을 써 극복 의지를 다졌다. 그는 암 투병을 반드시 이겨내고 한국의 조티펜스가 되겠다며 김철민은 괜찮다고 썼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