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국 외랑둥이의 사연.. "내 두 살 자폐아를 진정시키는 유하나한 비결은 제이홉의 sound악이에요."........ 방탄소년단(BTS)★☆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16:34

    >


    >


    I just wanna shout out to JHope.My autistic two year old has major fitsand this is the only way to calm him.He immediately stops to listen to your voice.@BTS_twt나는 JHope에 큰 sound에서 외치고 싶다."나의 2세의 자폐아는 큰 발작을 일으키지만, 이것이 저의 유아를 잠재우고 기의 방법입니다.유아는 곧 제이홉의 '목 sound'를 듣기 위해 섭니다. BTS.........아! 제이홉의 노래를 듣고 유아가 발작을 멈춘다고 하네요...感動감동적인 이야기군요..ᅲᅲ아미들의 코멘트, 리트윗, 하트수가 많네요. https://twitter.com/AmandaZelno/status/일 0일 7505929338802일 76


    아이엄마가인증으로치료약을줬네요.


    >


    >


    I hope you could send that message to him on fancafe.@BTS_twt#JHOPE#지에이호프#쵸은호속그멧세ー지을 fancafe지에이호프에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I'm US ARMY and have not yet figured outhow toget on fancafe.


    >


    저는 미국의 아미입니다. 어떻게 Fancafe에 올리는지 모르겠어요.I have a "fancafe" hehe I am just figuring outhow will I make him read this. I'm sure he'll be happy to see that he gives happiness to others. "fancafe" 회원이지만.제이홉이 이걸 어떻게 읽힐지 찾고 있습니다.제이홉은 다른 사람들에게 행복을 주는 것을 보면 기뻐할 거라고 확신해요.


    Thank you!!


    >


    >


    외톨이가~ 팬카페에 올려서 홉이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하려고 이 스토리를 하고 있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